티스토리 뷰

2017.09.20 영화 '치어댄스' 시사회 코엑스 컴포트9관

엊그제 코엑스로 시사회를 다녀왔어요.
개봉은 어제인 09.21날 했구요.
오늘 보니까 생각보다 상영관이 많지가 않네요..ㅠ

친구 손 찬조 출연 ㄷㄷ..

포스터는 배우들이 이쁘게 잘 나왔어요.
제가 일본 배우들은 잘 모르지만 선생 역으로 나온 '아마이 유키'씨는 드라마를 재밌게 봐서 기억하고 있었어요.
남자, 여자배우 다 이쁘고 잘생긴 분들이 많이 나와서 눈 호강도 제대로 했어요.
그리고 생각보다 OST도 엄청 좋더라구요. 영화 내내 지루할 틈도 없고 강 약 조절도 잘 됐던 거 같아요.

 영화 이야기를 간단하게 하자면 주인공인 '히카리'가 짝사랑하는 축구 부원인 '코스케'를 응원하기 위해 치어 댄스 부 활동에 가입하게 되고, 실력도, 성격도 제각각인 부 활동 멤버들이 'JETS'라는 팀으로 지옥 선생 '사오토메'의 목표인 미국 대회 우승이라는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청춘 드라마 영화에요.

 영화가 처음 시작할 때 이런 문구가 나와요. '이 이야기는 실화입니다.'
그리고 엔딩 크레디트에서는 실제 JETS 팀원들 사진이 나와요.
사실 청춘 드라마라는 장르가 너무 뻔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고, 일본 영화는 더더욱 그 색이 강해요.
하지만 그 뻔한 매력에 빠져들게 되더라구요. 등장인물들에게 몰입해 가면서요.

사실은 친한 친구가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어서 응원해줄 겸 같이 보러 갔는데 좋은 격려가 됐다고 하더라구요.

위에는 시사회 참석할 때 이벤트로 받은 물건들이에요. 포스터, 캐릭터 카드, 스포츠 타월, D-DAY 달력까지.
운동은 안 하지만 알뜰하게 다 받아왔어요ㄷㄷ..

 저는 개인적으로  괜찮게 봤구요.
5점 만점에 3.5점
고등학생들의 청춘이 제가 겪어보지 못해서 그런지 더 아름다워 보였어요.